SEDA
SEDA

줄거리

#삼시세끼 어촌편

2015년 1월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리얼리티쇼.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농촌을 벗어난 삼시세끼, 이번엔 어촌이다.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신안군 흑산면 만재도와 전라남도 고흥군 도양읍 득량도를 오가며 정성스러운 한 끼를 찾아 떠나는출연진들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그린다. 전작에 이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콤비, 이서진과 에릭, 윤균상 삼형제들과 그들을 찾아오는 게스트들이 등장하며, 전작보다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요리들이 시청자의 눈을 현혹한다.

전체회차

  • 12화 - 마지막 식사 in 균상이네

    쉼 없이 달려온 삼형제의 노동열차의 마지막 운행을 시작하다. 라스트 만찬을 즐기기 위해 균상의 집에 모인 세 어부들. 그런데 이게 고양이 집이야, 사람 집이야? 심지어 고양이가 한 마리가 더 있다. 심쿵 유발냥이들과 귱집사의 러브하우스 대 공개. 한편 서울에서도 한끼를 위한 이들의 노력은 계속되는데... 득량도건 서울이건 빛을 발하는 캡틴 서지니의 비전과 아궁이스트에서 프로가스레인저가 된 귱턴표 자취생 노하우, 그리고 마무리를 책임질 에셰프가 함께하는 이번 시즌 마지막 식사. 마지막까지 화려했던 세남자의 밥상은 과연? 그동안 제작진이 꽁꽁 아껴둔 깨알 같은 미공개 영상들. 캡틴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 서진의 조종면허 시험기와 몰라주면 섭섭한 밥상 위 숨겨진 밥도둑들의 특급 에시피, 그리고 차마 공개할 수 없었던 섬에서의 하루 일과를 마친 세 어부의 오프 더 레코드까지.
  • 11화 - 메리 쿵리스몽스 in 세끼집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 시작한 세 남자의 어부라이프, 겨울이라고 다를까. 다시 한 번 셰프로 나선 서지니가 만드는 탕수육. 과연 서진은 정선 튀김의 악몽을 극복할 수 있을까? 아궁이 불맛 나는 중화요리로 화룡점정을 찍는 세끼반점. 풍미 일품 매콤한 마파두부와 따끈한 홍합탕까지. 득량도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어부들의 마지막 밤, 크리스마스를 앞둔 세 남자의 트리 만들기. 동심 잃은 삼형제가 만들어낸 득량도식 크리스마스트리는 어떤 모습? 어느새 찾아온 득량도의 마지막 날, 동생들을 위해 자신을 불태워 불새가 된 서진이 만들어 낸 담백한 돼지국밥으로 여는 아침,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식사. 삼형제가 직접 키워낸 배추로 꽃 피운 밀푀유 나베와 먹을수록 신기한 맛의 탄탄면. 너무 맛있어서 하얗게 불태워버린 푸짐한 한상 릴레이 대 공개.
  • 10화 - New 득량템, 굴 캐서 굴국밥

    뚝 떨어진 기온에도 푸짐한 밥상으로 속을 가득 채운 득량도 세끼 하우스는 오늘도 핫하다. 지난 주 낙지와 주꾸미 잡이까지 클리어 한 어부 삼형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자연산 낙지 탕탕이와 불맛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주꾸미 삼겹살. 세 남자가 반한 낙지느님과 주꾸미느님의 침샘어택 비주얼 공개. 한편 겨울 바다의 선물 굴을 캐러 새벽 노동까지 나서는 에셰프와 균상. 한평생 굴 싫어하던 서지니도 홀딱 반한 탱글탱글 자연산 굴국밥의 맛은 ? 화제의 가지밥에 이은 에셰프 강력 추천 메뉴 2탄,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리는 아보카도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만남. 에셰프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중독적인 맛의 캘리포니아 밥 대 공개.
  • 9화 - 어부 3형제, 낙지잡이 도전

    하루하루 일취월장하는 어부 라이프, 날이 갈수록 레벨업 되는 삼형제의 밥상은 덤.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가지밥. 세끼집 텃밭에서 길러낸 가지와 육고기의 만남. 에셰프 강력 추천 중독적인 맛의 가지밥은 서진과 균상의 미각을 현혹시킬 수 있을까? 세 남자의 식탁에 한계는 없다, 득량도의 바다향 가득 품은 바지락 칼국수와 캡틴 서지니가 심고 귱턴이 뽑아 에셰프가 뚝딱 버무린 100% 핸드메이드 김치 3종 세트. 그리고 중화요리의 꽃, 유산슬과 짬뽕까지 등장하는데... 달팽이 식당을 휘어잡은 불맛 밥상에 주목하라. 삼시세끼, 잡을 만큼 잡고 먹을 만큼 먹었다? 아직 배고픈 삼형제, 이번엔 낙지 잡이에 도전하다. 하지만 쉽지만은 않은 어부의 길... 과연 밥상을 위한 낙지와 주꾸미를 득량할 수 있을까?
  • 8화 - 에릭의 무인도 낚시 도전기

    익숙했던 주방을 떠나 그가 떠난 곳은 무인도? 바다낚시의 끝판왕 돔을 낚아 삼형제를 먹여 살릴 용돈까지 꿈꾸는데... 부귀영화 제대로 누리고 싶은 문태공의 무인도 정복기. 한편 에릭이 없는 주방, 오늘은 서지니가 요리사. 삼시세끼 공식 셰프 에릭을 대신해 생애 첫 김밥에 도전하는데... 부엌에 앉아 비장하게 김밥을 마는 초보 셰프 서지니. 과연 이 김밥은 둘째를 웃게 만들 수 있을까? 행복한 꿈으로 가득했던 무인도 나들이도 잠시, 갑자기 쏟아지는 빗방울에 아궁이는 위기를 맞는데... 하지만 우리에게는 득량도 핫 아이템 블랙스타가 있다. 처마 밑에서 펼쳐지는 지글지글 화려한 요리 쇼. 극강의 불 맛을 보여주는 돼지고기 두루치기와 국물 장인 에셰프 표 어묵탕에 군침이 꿀꺽, 그리고 밤새 이어지는 세 남자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대 공개.
  • 7화 - 섬 탈출 시도하는 이서진- 에릭- 균상

    더 이상의 느림보 에릭은 없다. 지난 주 뚝딱 만들어낸 밥도둑 간장게장과 석쇠 위에 자글자글 구워낸 선홍빛 게 소금구이까지 진정한 게 한상차림. 어부 삼형제 사이에 오고가는 것은 밥상만이 아니다. 형제가 흐뭇한 미소 지으며 가방에서 꺼낸 것은 바로 서로를 위한 깜짝 선물? 형제애가 폭발하는 릴레이 선물 증정식. 세 남자를 완벽히 하나로 만들어준 선물의 정체는? 매일 세끼 챙겨먹기 바빴던 득량도 삼형제에게 주어진 자유시간. 그런데 그들의 움직임이 수상하다. 머리를 맞댄 세 남자... 비밀스런 대화 끝에 조용히 집을 나서는데... 어부 삼형제의 콧바람 쐬기 프로젝트, 과연 그들은 바다 건너 읍내 구경에 성공할 수 있을까?
  • 6화 - 물오른 어부 삼형제의 농어 파티

    득량도 문어 정복 후 어부라이프의 참맛을 깨달은 세 남자, 비장한 마음으로 다시 낚시에 도전하는데... 이번엔 갯바위다. 그런데 지루할 틈도 없이 휘청거리는 낚싯대? 돌게에 이어 쌀처럼 나는 농어. 어부 삼형제의 화려한 농어파티 대 공개. 어느새 훌쩍 자란 배추밭에서 펼쳐진 피크닉.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경에 절로 나는 감탄 소리. 한편 이번 주도 에셰프의 요리는 계속 된다. 30분 만에 간장게장 만들기에 도전한 에셰프는 시간과의 싸움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캡틴 서지니, 냥이들과 동침을 하다? 아침을 깨우는 몽이의 폭풍 애교와 서진과 쿵이의 애틋한 밀당 스토리까지.
  • 5화 - 문어 득량에 키조개 삼합까지?

    캡틴 서지니, 으리으리한 문어 밥상 비전을 제시하는데... 애타게 기다리던 문어통발 확인의 날, 과연 득량의 신은 이번에도 세끼 가족의 만찬을 허락해줄까? 한편 갑작스런 몰아치는 파도와 바람에 고흥 앞바다는 풍랑주의보가 발령되고, 서지니호 밖에 모르던 세 남자는 난생 처음 큰 배에 오르는데... 이들은 집까지 무사히 갈 수 있을까? 한편 다시 오픈한 득량도 갯벌 마트, 그리고 등장한 에릭의 키조개 법칙. 어부 삼형제를 홀릭하게 만든 갯벌 마트와 매주 높아지는 밥상 퀄리티에 캡틴 서지니의 보조개는 오늘도 깊다. 군침 도는 붉은 빛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해물찜과 정성 담아 푹 끓인 깊고 진한 조개 미역국, 그리고 서지니를 엄지척하게 만든 노릇노릇 키조개 삼합까지.
  • 4화 - 7시간 걸린 끝판왕 집밥은 과연?

    가을의 끝자락을 맞이한 득량도, 이번 주 삼형제도 어촌 밥상의 끝판왕에 도전한다. 게 반 문어 반이라는 득량 앞바다에 서지니호가 출항한다. 캡틴 서지니의 지휘아래 시작된 문어세끼를 위한 첫 걸음. 그러나 문어통발 하나 옮기는 것부터 부표 설치하는 것까지 어느 것 하나 쉽지만은 않은데... 과연 문어를 가득 실은 만선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한편 낚시 천재로 레벨업한 막내 균상. 균상에게만 허락된 득량 바다의 고기 몰아주기는 계속된다. 어렵게 마련한 소중한 해산물로 만드는 어촌 밥상. 그러나 프로생각러 에릭의 폭발하는 메뉴 구상력과 예상치 못한 캡틴 서지니의 비전까지 더해져 메뉴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가는데... 쫄깃쫄깃한 초밥으로 시작해 수육과 구수한 된장국수로 대미를 장식할 득량도 삼형제의 어촌밥상, 과연 오늘 안에 삼시세끼를 먹을 수 있을까?
  • 3화 - 가불의 댓가는 배추 1440포기?

    추적추적 내리는 가을비에도 한 끼를 사수하기 위한 세 남자의 노력은 계속된다. 풍족한 먹거리의 섬 득량도. 에릭표 봉골레의 입 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기에 반해버린 세 남자, 거친 비바람도 그들의 갯벌 홀릭을 막을 수 없다. 밤하늘의 별처럼 갯벌 위를 수놓은 조개들에 균상의 눈도 반짝반짝하는데... 푸짐한 양에 맛도 최고인 에셰프표 만찬에 세끼 하우스는 매일이 생일파티. 비전만을 제시하던 캡틴 서지니, 고군분투하는 동생들을 위해 드디어 아궁이 앞에 서는데... 요리 천재 에릭도 감탄하게 한 서지니의 요리는 과연 무엇?
  • 2화 - 이서진- 에릭- 윤균상, 배 낚시 도전

    게가 쌀처럼 나는 먹거리 가득한 풍족한 섬 득량도. 이번에는 낚시다. 만선의 꿈을 안고 바다로 나간 어부 삼형제. 생애 첫 바다낚시에 도전한 균상이의 질문력이 또 다시 폭발한다. 균상의 질문 폭탄에 낚시선생 에대리도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한편 에릭과 함께라면 언제나 든든한 세끼 밥상. 한식, 양식, 중식은 물론 각종 김치까지 뭐든지 가능한 그는 옥순봉 노예 생활을 금세 잊고 또 가불을 외치는데... 캡틴 서지니의 다시 시작된 가불 인생, 득량도 삼형제는 이대로 괜찮은 걸까?
  • 1화 - 이서진- 에릭- 윤균상, 득량도 어부 되다

    옥순봉을 떠난 서지니, 대한민국 끝자락의 작은 섬 득량도에 가다. 풍요로운 남해의 자원을 품은 보물 같은 섬에서 또 다시 시작된 유기농 라이프. 진짜 어부가 되기 위한 첫 걸음, 선장이 된 서지니가 처음으로 서지니호의 배키를 잡는데... 과연 새로운 세끼 가족들과 함께 무사히 집에 도착할 수 있을까? 열정 가득 뉴 페이스 등장으로 더욱 풍족해진 삼시세끼. 재료 불문 메뉴 불문, 주문만 하면 한상 뚝딱인 둘째 형 에릭의 요리 퍼레이드! 의욕 폭발, 질문 폭발, 힘까지 폭발해 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로 막둥이 균상의 매력까지 대 공개.

출연진

  • Son Ho-jun

    Himself

  • Cha Seung-won

    Himself

  • Yoo Hae-jin

    Himself

댓글 0개

profile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