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DA
SEDA

줄거리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2017년 8월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리얼리티쇼. 바다를 품에 안고 세 끼를 찾아 다시 돌아온 세 남자. 가을과 겨울을 거쳐 이번엔 여름의 어촌이다. 대가족을 꾸려 어촌으로 컴백한 잭슨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는 세끼 하우스. 싱그러운 여름을 맞이하는 비옥한 바다, 드넓은 갯벌, 바다내음 물씬 풍기는 목장까지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남해의 파라다이스, 득량도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자급자족 바다목장 라이프. 하늘 아래 같은 음식은 없다. 잭슨 패밀리의 등장으로 더욱 다양하고 새로워진 세 남자의 삼시세끼. 비옥한 섬 득량도에서 찾은 이들의 밥상은 과연?

전체회차

  • 12화 - 삼형제의 리얼 스토리 독점공개

    동고동락했던 득량도와 아쉬운 작별을 한 삼형제. 그러나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숨겨왔던 이야기 대 방출! 삼시세끼를 빛내준 특별 게스트. 서진 조련사, 갓지민을 시작으로 허당소년 제훈, 막둥이 설현, 그리고 귱상바라기 종석, 막판 득량왕 민우&앤디까지. 그들이 추억하는 득량도의 모습은 과연? 마지막까지도 먹방은 계속된다. 여름 별미 끝판왕 콩국수로 침샘 자극하고, 에셰프 손맛 담긴 야들야들 돼지수육과 감칠맛 더해줄 비빔막국수 등 나만 보기 아까웠던 짝꿍 요리 대 방출! 여기서 끝이 아니다. 모두를 놀라게 했던 세끼 가족의 활약부터 냥덕하게 만든 쿵이&몽이와 잭슨 패밀리의 비하인드 스토리, 삼시세끼의 숨은 주역 동물 친구들의 리얼 성장기까지 독점 공개!
  • 11화 - 삼형제, 득량도에서의 마지막 한 끼는?

    지난 주 특급손님의 등장으로 득량도에서 새 신화를 창조한 오형제. 팀워크 갑 신화 클래스에 서지니의 보조개는 마를 날이 없는데... 오늘의 미션,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돔 파티로 삼시세끼 사상 역대급 신기록 달성한 오형제. 마지막 운명의 낚시, 막판 스퍼트를 내보는데...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득량 월드의 강태공은 누구? 오늘도 어김없이 펼쳐지는 세끼네 푸드 열전. 시작은 동남아, 삼형제 취향 저격한 뜨끈한 치킨쌀국수와 태국식 생선튀김, 그리고 퓨전 한식 배 국수로 담백하게 아침 맞이하기.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이태리 양식의 꽃 빠네 크림 파스타와 양파스프까지 3개국으로 떠나는 미식 탐험기. 한편 어느덧 작별을 준비하는 삼형제. 따뜻한 득량도 어르신들과 든든한 보금자리 세끼하우스와도 이젠 안녕. 목동 균상이와 정든 잭슨패밀리도 헤어질 준비를 하는데... 과연 삼형제는 늘 그래왔듯 쿨 하게 이별할 수 있을까?
  • 10화 - 민우와 앤디, 득량월드 입성

    청명한 하늘 아래, 득량도 산물들도 통통히 살 오르는 가을. 오늘도 서지니호는 가을 바다를 가르며 순탄히 순항하는데... 세끼 하우스에 우렁각시가 나타났다? 열정과 의리로 똘똘 뭉친 민우 & 앤디의 등장. 삼형제를 혼란에 빠뜨린 서프라이즈 몰카 현장은? 시즌 최초 투 셰프가 나섰다. 민우 & 앤디 표 집밥 돼지고기 고추장찌개와 두부 베이컨 말이로 속 데우고, 신화 횟집의 인기메뉴 보리멸 매운탕과 대망의 감성돔 회 코스로 즐기기, 바삭한 돈가스&생선가스 세트로 떠나는 추억 여행까지 브로케미 발산한 요리 쇼와 24시간 먹방 대 공개. 득량도 사전에 더 이상 실패는 없다? 작전명 돔 파뤼타임. 그들의 타깃은 바로 돔? 긴장감 넘치는 낚시터의 신화창조, 과연 그 결과는?
  • 9화 - 삼형제 자존심 건 이종석 살찌우기

    지난 주 깜짝 몰래카메라로 호된 신고식을 치른 이종석, 입성과 동시에 일꾼 모드로 완벽적응? 오늘은 목동 균상이를 따라 보조 목동이 된 종석이. 잭슨패밀리의 식사는 물론 목장 청소까지 완전 정복, 그리고 목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득량만의 풍경까지. 에셰프의 자존심을 걸고 종석이를 살 찌워 보내겠다? 절친 균상이와 티격태격 만들어낸 김치볶음밥은 형들에게 조공하고 얼큰 닭볶음탕과 화덕에 구운 닭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닭요리 대 열전! 아침 공복 든든히 채워줄 서지니표 대왕 소시지빵과 달달한 복숭아 에이드까지. 한편 낚시 장인에게 비법 전수받은 에제자, 선두로 낚싯대를 던지는데... 과연 득량도 황금어장에서 짜릿한 입질의 영광을 누릴 수 있을까?
  • 8화 - 이종석의 깜짝 출연, 삼형제의 반응은?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득량도 세끼 하우스,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먹을거리는 풍성해져 가는데... 오션뷰 보며 즐기는 탱글한 문어 한 마리 라면부터 에셰프 손맛 담긴 야들야들 등갈비 김치찜, 막바지 별미인 생생 냉우동으로 입맛 되살리기 완료! 한편 낚시 무식자 삼형제가 제대로 도전장을 내밀다? 득량도 대표 낚시 장인과 함께 즐기는 바다타임, 본격 어부 라이프를 꿈꾸는 세끼 형제들은 과연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까? 우월한 기럭지에 모태 애교는 덤, 균상이형 껌딱지가 된 네 번째 손님. 이종석을 본 득량도 삼형제의 반응은? 놀람도 잠시, 세끼하우스 입성과 동시에 진한 브로맨스 뽐내는 절친 균상&종석. 꽁냥미 발산하며 막내라인 셰프로 등극하는데...
  • 7화 - 삼형제와 설현의 스페셜한 삼시세끼

    지난주 워너비 막내 설현의 등장으로 화기애애해진 세끼하우스, 이번 주도 세끼 가족의 요리열정은 계속된다. 설현이네 정육식당 치맛살 구이로 가볍게 워밍업하고, 에릭네 시래기 감자탕으로 피로 회복. 서진과 설현의 야심작 맘모스빵과 모닝커피로 아침 맞이, 게다가 입맛 돋울 묵사발과 달달한 수박주스로 알찬 점심상 완성. 점점 진화되는 세끼가족의 스페셜 식단! 든든히 배 채우고 오늘도 득량도의 잠 못 이루는 밤, 맥주 한잔과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는 이야기들로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
  • 6화 - 남심 저격 초특급 막내 설현의 방문

    이번 주에도 이어지는 세끼 가족들의 세계요리 기행. 균상이표 수제 모짜렐라로 만든 쫄깃 바삭한 마르게리타 피자와 탱글 식감 자랑하는 문어 품은 오일 명란 파스타로 이탈리아 찍고, 다시 한국으로. 파릇한 채소 듬뿍, 건강한 맛 품은 산채비빔밥과 푹 끓인 가마솥 시래기 감자탕까지 침샘 자극하는 요리의 대향연. 한편 막바지 무더위를 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한 득량도에 남심 저격할 초특급 막내 설현이 왔다. 등장과 동시에 잇몸미소 만개한 두 형제와 띠는 중요하지 않다며 귀여운 투정 부리는 서진할배. 과연 설현이 세끼 하우스에 미친 영향은?
  • 5화 - 원조 화덕남과 서지니빵의 귀환

    출구 없는 매력으로 삼형제도 반해버린 무공해 청정미남 이제훈, 노동 지옥 속에서 보조역할을 톡톡히 해내는데... 분신사바 고기 굽기에 이어 두 번째 요리도 성공할 수 있을까? 득량도 평상에 앉아 전 세계를 맛보다. 2년만에 부활한 서지니 베이커리의 속꽉찬 단팥빵과 잭슨이유X제훈의 아이스 큐브라떼. 얼음 동동 육수왕 에셰프의 감칠맛 나는 냉메밀국수까지 대 공개 . 한편 에셰프의 스파르타식 가르침과 서지누이의 잔소리로 시작된 귱셰프의 정식 데뷔전. 과연 요리초보 균상이가 차려내는 세끼 밥상의 정체는?
  • 4화 - 이제훈 합류, 신선한 사형제의 케미주의보

    끝나지 않는 폭염 속 점점 지쳐가는 세끼 하우스에 더위를 뚫고 찾아온 이제훈. 득량도 콩쥐 인줄만 알았더니 어느새 형제로 합류? 과연 남자 게스트가 세끼 하우스에 끼치는 영향은? 한편 장인 정신 물씬 풍기며 갈수록 진화하는 에셰프 밥상. 구수한 청국장 곁들인 열무 꽁보리밥부터 고소 담백한 콩비지 찌개, 게다가 밥도둑 콩나물 불고기에 쌈 채소 곁들이니 그야말로 금상첨화. 먹방으로 제대로 워밍업하고 이번엔 물놀이다, 힐링 바다낚시부터 썬 비치 물놀이까지 풀코스로 준비된 득량 워터파크. 바다의 왕자 캡틴 서지니는 튜브를 향한 열정의 들숨 날숨을 뿜고, 그렇게 탄생한 물놀이 메이트 마가렛에 분위기는 무르익어가는데...
  • 3화 - 굿바이 지민, 폭염 속 삼형제 촬영 거부?

    잭슨살롱에 잭슨이유를 배달할수록 쌓이는 득량도 민심 덕분에 세끼 밥상은 더욱 풍성해진다. 여름 디저트의 왕자 팥빙수부터 구수함이 살아 있는, 중식킹 에셰프표 된장가지덮밥, 여름 입맛 돋우는 시원한 열무김치말이국수, 그리고 싱싱한 문어를 품은 통 문어 라볶이까지 대 공개. 게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바다아이템으로 홀리듯 시원한 바다로 직진하는 삼형제. 득량도 앞 바다 한가운데에서 펼치는 리얼 에너제틱 해수욕 개장기. 한편 세끼 하우스를 찾은 두 번째 손님. 갓지민의 후유증을 달래줄 신참일꾼이 나타났다? 섬 입성부터 흥 넘치는 청년은 바로 누구?
  • 2화 - 한지민과 삼형제, 여름 득량도 생존기

    이 더위,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캡틴 서지니의 지휘아래 득량도 유람부터 알콩달콩 낭만 해수욕까지, 오늘도 득량도는 즐거움이 들썩들썩. 한편 푸르른 바다가 펼쳐진 바다목장에서 더욱 생기 넘치는 잭슨네와 그곳에서 열일하는 목동 균상이의 활약상 대 공개. 몸이 먼저 반응하는 보양식, 갓지민표 해신탕과 에셰프의 자연을 품은 건강한 시골밥상까지 삼복더위 아래에서 펼쳐지는 이열치열 요리는 과연...?
  • 1화 - 이서진-에릭-균상, 잭슨 패밀리 리턴즈

    더욱 돈독해지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삼형제의 득량도 라이프. 바다에 최적화된 프로 선장 큰형 서지니와 빨라진 속도와 역시나 꿀맛인 에셰프의 밥상, 그리고 막둥이 균상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이 가득해진 세끼하우스. 한편 득량도에서 이들을 기다리는 잭슨, 그리고 그녀의 패밀리가 돌아왔다. 귀염미 터지는 잭슨 패밀리 등장에 삼형제의 마음도 녹아내리는데... 뜨거운 태양 아래 지친 세끼하우스에 등장만으로 삼형제를 웃음 짓게 한 대망의 첫 손님. 득량도 입성 동시에 완벽 적응, 득량러로 거듭난 한지민. 거침없는 입담으로 삼형제와 현실 남매 케미까지 뿜뿜하는데...

출연진

  • Lee Seo-jin

    Lee Seo-jin

  • Yoon Kyun-sang

    Yoon Kyun-sang

  • Eric Mun

    Eric Mun

댓글 0개

profile_image